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분홍빛 물결속으로! 인생샷 찍을 수 있는 핑크뮬리 명소 추천 BEST4!
2023. 10. 12. 19:24

 

 

화사한 분홍빛과 흩날리는 물결 같은 자태를 뽐내는 핑크뮬리! 올가을에는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어보면 어떨까요? 서울·경기 지역의 핑크뮬리 명소 4곳을 추천해 드려요!

 

 

 

 

여주 당남리섬

주소: 경기 여주시 대신면 천서리 700-2

입장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요금: 무료

 

여주시 당남리섬 경관농업단지는 유채꽃부터 라벤더, 메밀꽃, 핑크뮬리 등 여름부터 가을까지 다채로운 꽃이 만개하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 덕분에 연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인기 있는 명소예요. 특히 가을이 한창인 10월에는 분홍빛 핑크뮬리와 고운 코스모스로 가득하답니다. 당남리섬 인근에는 천서리 막국수촌, 파사성, 이포보 등 여주시의 대표적인 인기 관광지가 모여 있어 여행 계획을 짜기에도 좋답니다. 가을의 쾌청한 날씨를 만끽하면서 화려한 핑크뮬리로 뒤덮인 당남리섬을 배경으로 나들이를 즐겨 보면 어떨까요?

 

 

 

서울 올림픽공원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입장시간: 연중무휴 05:00~22:00

요금: 무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은 서울 시내에서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4만 평의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한답니다. 이곳 올림픽공원의 야생화단지에서는 매년 가을이면 활짝 피어나는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데요. 워낙 공원이 넓다 보니 처음 방문한다면 야생화단지 위치를 꼭 미리 확인해 보고 출발하는 것이 좋아요! 분홍빛 핑크뮬리 외에도 단풍과 코스모스 등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이 곳곳에 가득하다는 것이 올림픽공원의 장점이에요. 지난 2010년부터 조성된 장미광장에서 피는 10월의 화사한 장미 역시 멋진 볼거리로 유명해요.

 

 

 

 

시흥 갯골생태공원

주소: 경기 시흥시 동서로 287

입장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요금: 입장무료

*취사존, 염전체험장, 다인승자전거 등 시설에 따라 요금과 이용시간 상이

 

캠핑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분들도 많이 찾는 시흥 갯골생태공원은 다양한 시설과 잘 꾸며진 풍경으로 시흥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을 명소랍니다. 갯골생태공원에는 하늘하늘 분홍빛 핑크뮬리부터 바람을 따라 흔들리는 억새, 독특한 모양이 눈길을 사로잡는 붉은 댑싸리까지 가을을 상징하는 예쁜 식물들이 포토존을 구성하고 있어요. 생태공원 내에 있는 목조 전망대인 흔들전망대에서 조망하는 가을 풍경은 더욱 아름답지요. 공원 내에서는 그늘막을 설치할 수 있어 가벼운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안성 팜랜드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입장시간: 평일 10:00 - 18:00 주말 09:00 - 19:00

요금:

[평일] 대인 12,000 / 소인 10,000

[주말] 대인 14,000 / 소인 12,000

*오후 4시 이후 현장발권 시 늦은 할인 혜택 적용

 

안성 팜랜드는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을 조경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39만 평 규모의 테마파크 목장이에요. 가을이 한창인 10월에는 분홍빛 핑크뮬리와 금빛 골드뮬리, 아기자기 예쁜 코스모스, 탐스러운 황화 코스모스가 한가득 피어 있는데요. 광활한 꽃밭 외에도 승마 체험이나 전동자전거, 목장 먹이 주기 체험 등 아이들도 좋아하는 즐길 거리가 많아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장소로도 인기 만점이에요. , 저녁이 되면 불빛이 켜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소나무 가로수길은 데이트 장소로 딱 좋답니다.

 

 

오늘은 서울·경기 지역의 인기 있는 핑크뮬리 명소 4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맑고 푸른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찍는 분홍빛 핑크뮬리 들판의 아름다움은 지금이 아니면 즐길 수 없는 특별한 풍경이죠. 꼭 가을의 핑크뮬리로 인생샷을 남겨 보세요!

 

* 본 포스팅은 어떠한 대가 없이, 정보제공 목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