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꿀팁.zip/트렌드 따라잡기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데이트를 위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2014. 2. 13. 06: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 드디어 내일이 발렌타인데이입니다! 바로 어제, 직장인에게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설명해드렸는데요. 조금 배가 아프지만.. 이번에는 발렌타인데이의 승자인 초콜릿을 주고받는 자들을 위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 친구 A 군에 의하면 여자친구에게 초콜릿을 받아서 좋지만, 초콜릿을 받고 무얼 해야 할지 고민이라고 하더라고요. 주말도 아니고.. 금요일인지라 어딜 가야 할지 모르겠다고 푸념.. ㅠ 또 얼마 전 낭군님을 만난 제 친구 B양은 남친과의 발렌타인 데이트 코스 짜기 삼매경이라고 하고요. (그걸 왜 솔로인 저한테.. ^_ㅠ)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퇴근 후 발렌타인데이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데이트,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를요!! 아직 어떤 데이트를 할지 고민인 커플들은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체 왜, 드라이브 코스냐고요?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는 시간은 서로에 대해 이해를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시간이거든요. 둘만 있는 차 안에서 드라이브하면, 서로에게 집중하고 대화하는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연인이나 혹은 연애 초기에 특히 좋습니다. 사실 ‘드라이브’스트레스 해소기분전환을 위한 행동이기도 하잖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드라이브한다면, 기분은 정점을 찍겠죠. >.< 또한, 퇴근 후 서울 근교에서 즐기는 드라이브는, 장시간 운전하는 것이 아니므로 부담 없이 운전하실 수 있답니다. (단, 퇴근 시간에는 주요 정체구간을 피하는 것이 좋겠죠?^^) 


자동차 안에서 로맨틱 무드를 위해 잔잔하게 음악을 깔아 주면 금상첨화! 사소한 문제이긴 한데.. 어떤 곡을 선정해야 하는지 고민인 분도 많더라고요. 개인적으로 ‘Now And Forever- Shaily J’를 추천해 드릴게요. 빌보드차트 9위에 랭크되기도 한 유명한 음악이기도 하고 가사가 아주 좋아요.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에 나와 국내에서 더 유명해지기도 했어요. 국내에는 2/11 화요일에 발매된 아주 따끈따끈한 곡이기도 하니, 드라이브할 때 꼭 BGM으로 선정해 주세요.


드라이브할 때 상대방에게 어필할 수 있는 Tip

-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자들은 ‘드라이브 중 급정거 시 자신을 잡아주거나 걱정할 때’ 호감을 느낀다고 답했고, 남자들은 ‘자신이 운전할 때 옆에서 간식이나 동전을 챙겨줄 때’ 호감을 느낀다고 했다네요. 드라이브 데이트를 하실 때 참고하시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대망의 ‘데이트를 위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를 알려드릴게요. 퇴근 후 만났을 테니 ‘식사’ – 소화를 위한 ‘전시 관람’ – 달콤한 대화가 샘솟는 ‘야간 드라이브’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발렌타인데이를 달콤하게 만들어줄 데이트를 위한 드라이브 코스!>



# 첫 번째 코스, 사랑과 식사를 동시에~ 로맨틱한 무드의 시작 ‘아름다운 만찬’ 


<출처: 신라호텔 홈페이지>


날이 날이죠~ 발렌타인데이 만큼은 분위기 있는 곳에서의 식사가 좋을 듯합니다. 남산 아래에 있는 ‘신라호텔 – 더 파크뷰’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요리’라는 주제로 푸아그라와 블랙 트러플을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가 메인 디쉬로 제공된다네요. 뷔페 섹션에서 랍스터전복구이, 참치 스시 등의 고급 요리도 맛볼 수 있다고 해요. 게다가~ 유럽에서 ‘사랑의 와인’이라는 애칭이 있는 커플 와인, ‘반피 로사 리갈’을 1잔씩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때 여자 친구분이 준비해온 초콜릿을 슬쩍~ 건네 와인과 함께 드시면 좋을 듯합니다! (앗, 운전자는 맛만 보셔야 하는 아픔이.. ㅠ) 또, 야외 정원에서 ‘초콜릿 딸기 퐁듀’를 만들어 먹을 수 있고 ‘핫 초콜릿이나 자몽 티’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 발렌타인데이에 딱이죠?! (가고싶.. ^_ㅠ) 앗, 식사시간은 1부와 2부로 나누어지니 일정에 맞게 방문해 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서울신라호텔 – 더 파크뷰, 알고 가자!

-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서울신라호텔 1층 (02-2230-3374)

- 메뉴: A Valentine’s Day Love Letter from The Parkview

- 주차 정보: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무료로 발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로비 근처는 주차경쟁이 치열해 빈 공간이 없을 확률이 높다.



# 두 번째 코스, 특별 전시 관람으로 발렌타인데이 200% 즐기기  


<출처: 대림미술관 홈페이지>


멋진 곳에서 밥을 먹었다고 끝이 아니죠~ 경복궁역 근처의 대림미술관에서는 이날을 맞이해 ‘발렌타인데이 특별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마녀사냥으로 유명한 곽정은, 달콤한 목소리의 10cm, 요즘 대세 장윤주의 콘서트가 펼쳐지는데, 하지만 해당 티켓은 다 매진.. 하지만 슬퍼하지 마세요! ‘발렌타인 나잇 티켓’으로 ‘라이언 맥긴리 전시 관람’과 함께 칵테일, 발렌타인데이 선물 패키지까지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러나~ 운전자분 음주는.. 자제해 주세요ㅠ) 이 티켓은 오늘까지 판매되니, 준비 안하신 분들은 서둘러 준비해 주세요! (예매하러 가기) 그리고 티켓가격도 만 원으로 다소 저렴하답니다. '좋은 블로그 Hi'에서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 라이언 맥긴리의 사진전 <청춘, 그 찬란한 기록>은 이미 유명하죠? 달콤한 청춘 남녀가 함께 보기에도 좋습니다. 앗! ‘레드터치를 한 천사’라는 드레스코드가 있으니, 한 번 맞춰서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대림미술관, 알고 가자!

-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4길 21 (02-720-0667)

- 티켓: 발렌타인 나잇 티켓 – 전시관람 + 칵테일 + 기프트 제공 (1만 원)

- 주차 정보:  

  미술관 내 주차공간 협소함으로 주변 유료주차장 이용 필요. 

  대림미술관 옆 스타벅스 건물에 유료 주차장이 있다.



# 마지막 코스, 북악스카이웨이를 타고 즐기는 로맨틱 드라이브



먹고 보았다면, 이제 즐길 시간! 대림미술관에서 창경궁로를 거쳐 북악스카이웨이로 가주세요! 특히 북악스카이웨이의 드라이브 코스는 밤에 즐기셔야 제맛이랍니다. 하이현이 알려드린 음악으로 BGM을 깔아주시고, 전시 관람평이나 식사 후기, 둘만의 대화를 나누며 달콤하게 드라이브를 즐겨주세요. 그러다 보면 어느새 북악산 팔각정 안내도가 보일 거예요. 이곳에 안내를 받고 주차를 하면, 북악스카이의 명물 '느린 우체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빨간색과 초록색의 '느린 우체통’에 편지를 넣으면 1년 뒤 도착한다고 해요! 서로에게 사랑의 마음을 담아 편지 한 통씩 써보자고요. 팔각정 1층의 작은 매점에서 커피를 테이크아웃한 후 야경을 바라봐 주세요. (테이크아웃하면 커피가 반값이랍니다.) 한강 남산 그리고 조그만 집들이 옹기종이 모여있는 아름다운 서울 야경이 장관입니다!  



식사부터 드라이브까지 풀 코스로 준비해본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위한 드라이브 코스, 어떠셨나요? 아직 계획을 못 짜서 고민인 청춘남녀들, 하이현이 드린 깨알 정보로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