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main_visual_ico

새롭게 추천하는 글

많이 본 인기

보험 가이드/보험 상품 백서
현대해상,「건강한펫케어보험」 출시
2022. 11. 29. 15:48

 

동물병원 치료비 1일 30만원까지 보상

슬관절탈구/피부질환 등 다발성질환 보장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은 반려견의 의료비, 배상책임 및 사망 위로금을 종합 보장하는 '건강한펫케어보험' 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펫보험 가입을 주저하는 원인이 되는 보장금액을 현실화하여 실질적인 병원비 부담을 완화시켰다. 1일 15만원 수준이었던 동물병원 치료비의 보상 한도를 30만원까지 확대하였으며, 수술을 받은 경우 하루 최대 250만원까지 보상한다.

 

반려견에게 자주 발생하는 피부질환과 구강질환도 보장되며, 슬관절·고관절 탈구도 확장 특약을 통해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이 사람이나 다른 반려동물을 다치게 하는 경우를 대비한 반려견 배상책임 담보도 최대 1천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더불어 다양한 보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동물등록증을 제출하면 5% 할인, 유기견 입양증명서를 제출하면 3%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직전 보험기간동안 사고가 없을 경우 갱신일부터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후 91일부터 만 8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3/ 5년 주기 갱신을 통해 최대 2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반려견 의료비는 보상 비율 70% / 80%, 자기부담금 3만원 / 5만원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는 0세 기준 월 5만원 수준이다.

 

현대해상 윤경원 장기상품1파트장은 고객들이 기존 상품에서 아쉬움을 느낀 부분을 해소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반려동물이 인생을 함께하는 동반자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만큼 ‘건강한펫케어보험’이 건강한 반려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