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main_visual_ico

새롭게 추천하는 글

많이 본 인기

꿀팁.zip/트렌드 따라잡기
호주 시드니 여행 명소 5 여긴 꼭 가야 돼!
2019. 11. 11. 10:00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온  요즘.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데요.


이 맘 때, 호주 시드니는 지금이 여행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씨랍니다~ 우리나라의 추운 날씨와 달리 따뜻한 봄 날씨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오늘은 호주 시드니 여행 시 꼭 가야 하는 여행 명소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거대한 아치 모양의 하버 브리지는, 시드니의 옷걸이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는 다리인데요~ 시드니 시내 중심 지역과 북쪽 해변을 연결하고 있으며 그 길이는 무려 1.14km에 달한답니다.


다리의 남동쪽 기둥은 내부로 올라갈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200여 개의 계단을 올라 도착하는 파일론 전망대에서는 시드니의 환상적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해요.


만약 조금 더 스릴 있는 경험을 원한다면, 하버 브리지 클라이밍에 도전해보세요! 134m 높이의 다리를 두 발로 걸어 오르며 시드니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날 수 있답니다. 하버 브리지 클라이밍 체험 시, 아래 주의사항을 숙지해주세요!


- 알코올 농도 제한 0.05% 이하의 음주 검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 운동화(조깅화, 스포츠 신발)과 같은 고무 바닥 신발을 착용해주세요

- 임신 24주 이하 임산부의 경우, 의사의 건강 상태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등반 사다리, 계단을 오르기 위한 건강상태와 컨디션을 고려해주세요



파크는 바다로 뻗은 기암절벽이 매우 아름다운 곳인데요~ 오랜 세월 동안 침식-퇴적 과정으로 수 많은 틈(gap)이 생기게 되었는데, 이로 인해 그 이름이 유래되었다고 해요


더불어, 해안절벽을 따라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가볍게 걸으며 경치를 감상하기 좋은데요. 시원한 파도 소리를 들으며 남태평양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또한 파크는 낮에 방문해도 좋지만 일출이나 일몰을 감상하기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아침이나 해질녘 쯤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본다이 비치는 시드니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으로, 황금색의 모래사장과 푸른 빛의 바다를 자랑하는데요!


본다이(Bondi)는 호주 원주민의 언어로, 바위에 부서지는 파도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높은 파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서퍼들에게 사랑 받는 해변이랍니다.


더불어 본다이 비치에서는 매주 일요일 마다 본다이 마켓이 열리는데요~ 의류, 액세서리, 기념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도 가득하다고 하니 방문할 계획이라면 일요일에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죠?


본다이 비치의 바닷바람, 부드러운 모래사장, 파도소리를 만끽해보세요



시드니 타워 아이는 시드니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전망대의 높이가 무려 250m에 달하는데요40초 만에 도달하는 전망대는 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시드니의 전경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답니다.^^


시드니 타워 아이에 방문한다면, 스카이 워크 체험도 해볼 수 있는데요. 전망대 옥상부의 유리 바닥을 걷는 액티비티로 마치 하늘을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해요.


특히,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환상적인 노을과 시드니의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록스 광장에서 열리는 록스 마켓은 시드니의 대표 마켓으로 손꼽히는데요~


200여 개의 크고 작은 상점이 골목을 따라 줄지어 있답니다! 의류, 액세서리, 수공예품, 전통악기, 빈티지 용품과 더불어 다양한 먹거리도 판매되어 현지인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사랑 받는 곳이에요. , 사진 찍는 것을 거부하는 점포들도 있다고 하니 사진 찍기 전 미리 허락을 구하는 것이 매너겠죠!


마켓 곳곳에서 거리 공연도 열린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 마켓 영업일시 : 토요일, 일요일 / 오전 10~ 오후 5

* 영업일과 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해주세요.^^


출처 : 현대해상 고객DB(2014.01∼2017.08, 사고접수 45,300)


현대해상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공인 인증서가 없어도 가입 가능한데요. 현대해상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해외여행보험 가입하면 끝! 여행자 보험을 깜빡 했어도 출국하기 전 공항에서 공인인증서 없이도 바로 가입할 수 있죠.


현대해상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알아보기 >>>


지금까지 호주 시드니 여행 명소 5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오늘 소개해드린 내용을 참고하시어, 현대해상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시드니 여행 다녀오세요!


 

ㆍ보험계약 체결전에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ㆍ기존에 체결했던 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계약을 체결시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ㆍ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하지 않습니다.)
ㆍ본 컨텐츠의 상품관련 내용은 추후 해당 상품이 개정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필 20195983 (승인일 : 2019.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