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main_visual_ico

새롭게 추천하는 글

많이 본 인기

보험 가이드/보험 상품 백서
아파도, 나이가 많아도 OK! 현대해상 신상품 '간단하고편리한건강보험' 출시!
2017. 1. 31.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건강한 사람도 필수로 보험에 가입하는 시대! 지병이 있거나 나이가 많은 분들은 보험에 가입하고 싶어도 가입이 거절되거나, 혹은 가입이 되더라도 정작 꼭 필요한 보장은 가입을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2017년 1월, 현대해상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신상품 ‘간단하고 편리한 건강보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파도, 나이가 많아도 보험 가입이 되나요?


현대해상 '간단하고편리한건강보험'은 간단한 3가지 질문(5년내 암진단 또는 암치료 여부 / 2년내 입원 또는 수술 여부 / 3개월내 의사의 입원ㆍ수술 등 검사소견 여부)에 대해 통과하면 복잡한 심사 없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40세부터 75세까지 고령자도, 고혈압이나 당뇨가 있거나 현재 통원치료, 약물 복용 중인 유병자도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보험이 필요한 분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출시한 상품입니다.

 

 



가입은 간편하게, 보장은 든든하게!


보험에 가입하긴 했는데… 상해 위주의 보장에 정작 필요한 질병 관련 보장이 없어 아쉬운 경우가 있습니다. ‘간단하고편리한건강보험’은 가입은 간편하게, 그러나 꼭 필요한 질병 관련 보장은 든든하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1) 업계 최초 뇌졸중 보장

'간단하고편리한건강보험'은 업계 최초, 업계 유일하게 뇌졸중에 걸려도 보장받을 수 있는 유병자 보험입니다. 뇌졸중은 뇌출혈과 뇌경색을 포함하는 개념으로, 단순히 뇌출혈, 뇌경색만을 보장하는 담보와 달리 이 두 질환을 포함한 넓은 범위의 뇌혈관질환을 보장합니다.


뇌졸중의 경우 1년 이내 재발률이 3~22%이며 5년 안에 재발할 확률은 무려 53%에 달하는데요(출처 : 대한뇌졸중학회), 뇌졸중 발병 후 빠른 치료와 재활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현대해상 '간단하고편리한건강보험'은 뇌졸중 발병 후에 남아있는 후유증에 대해 치료 및 재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전문가의 언어치료, 운동치료 등 특화된 방문 재활치료를 지원하며, 스마트 글러브, 태블릿 PC등을 이용한 스마트 재활 치료, 그리고 이동이 어려운 환자 및 보호자를 위한 병원방문 이동차량 지원까지 제공합니다. 


2) 유병자에게 꼭 필요한 메디케어서비스

현대해상 '간단하고편리한건강보험'은 상품에 가입만 해도 5년간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병원 진료예약 대행, 전담간호사 방문, 24시간 상담서비스 등 녹십자와 제휴된 메디케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현대해상에서 판매하는 퍼펙트클래스종합보험, 암스트롱암보험, 굿앤굿어린이CI보험 등에 탑재되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서비스인데요,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 '간단하고편리한건강보험'에도 탑재되어 유병자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서비스입니다. 


3) 건강해질수록 저렴해지는 보험료 &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

유병자 보험의 경우 보험 가입 시 의료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좋지만 비싼 보험료가 부담되기 마련입니다. 현대해상 '간단하고편리한건강보험'은 유병자 상태로 보험에 가입했더라도 꾸준한 건강관리를 통해 건강이 회복되었다면, 첫 번째 계약 갱신 시점에 재심사를 거쳐 보험료를 표준체(건강한 사람) 수준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암(계약일부터 90일 이후),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이 3대 질병으로 진단받거나 상해 또는 질병으로 80%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한 경우 보험료 납입 부담 없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해당 갱신주기 동안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해드립니다. 

 


이상 현대해상에서 출시한 신상품 '간단하고편리한건강보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보험이 필요한 유병자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는 상품인 만큼 보장 및 서비스 혜택을 꼼꼼히 비교하고 따져봄으로써 현명한 미래를 설계해보시면 어떨까요^^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GOGO!





ㆍ보험계약 체결전에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ㆍ기존에 체결했던 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계약을 체결시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ㆍ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하지 않습니다.)
ㆍ본 컨텐츠의 상품관련 내용은 추후 해당 상품이 개정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필 20170037 (승인일 : 2017.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