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2015. 11. 2. 08:00

현대해상 좋은 블로그, Hi는 2011년부터 고객 여러분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고객 여러분의 이야기에 좀 더 귀 기울이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30일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현대해상 좋은 블로그, Hi가 기업부문 금융ㆍ보험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드와 컨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계시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컨텐츠 소비자와 공감ㆍ소통하는 활동에 가장 두각을 보인 기업 또는 공공 기관을 선정하는 시상입니다. 올해는 100인의 블로거 평가단과 10명 내외의 전문가 그룹이 4개 부분 18개 항목의 평가 기준으로, 심사하여 블로그 활용이 탁월한 기업을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올해는 '블로거 평가단 제도'가 새롭게 도입되어 더욱 공정한 심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현대해상은 작년에도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테 이어서 올해도 2년 연속 기업부문 금융ㆍ보험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현대해상 좋은 블로그, Hi가 이름처럼 좋은 블로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신 모든 방문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인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직장인과 그 가족이 좋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좋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블로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