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 팬(Fan)심 가득 우수사연 2탄 알아보기!
2018. 12. 17. 08:00


현대해상의 팬인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사연들로 만든 현대해상 (Fan) 가득 우수사연 카드뉴스! 지난번 메디케어서비스와 굿앤굿어린이케어서비스편  보셨나요?^^ 오늘은 모바일 보험금 청구와 일상생활배상책임 특약 사연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3편 모바일 보험금 청구


현대해상은 휴대폰 전자서명, 바이오인증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창구 방문 없이 모바일로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만족하신다는 팬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 보험금 청구하러 창구에 가려면 많이 불편하시죠? 게다가 아이들까지 데리고 가려면 움직이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현대해상과 함께라면 따뜻한 집에서 편하게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답니다. (100만원 이하)




현대해상 앱과 함께라면 365일 24시간 언제든 접수 가능한 모바일 보험금 청구! 혹시 현대해상 앱이 없더라도 1588-5656 콜센터 전화 후 받으신 문자의 URL 연결로도 쉽게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답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 한정) 집에서 쉽게 서류 분실 걱정도 없고 실시간으로 처리 현황도 확인할 수 있는 현대해상의 모바일 보험금 청구 방법으로 더 편하게 보험금 청구하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 보험금 청구 안내페이지 URL


https://m.hi.co.kr/?action=bosang



4편 일상생활배상책임특약


만약의 사고에 대비해 가입한 보험이 어려운 순간에 큰 힘이 되어주었다며, 현대해상의 든든한 보상혜택에 대한 사연도 많이 접수되었습니다. 다양한 보상 사례 중 ‘일상생활배상책임특약’에 대한 사연을 소개해드립니다. 



일상생활 중에는 다양한 사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위 사연처럼 윗집의 책임으로 아랫집에 물이 샌 경우 보상을 해줘야 하는데 가입한 보험 중 ‘일상생활배상책임(가족)’ 특약이 있다면 보상이 가능하답니다. 공사 비용처럼 큰 돈이 한 번에 나가야 할 때 보험으로 보상이 된다면 정말 큰 도움이 되겠죠?




일상생활배상책임특약(가족)’은 본인 또는 가족의 일상생활 중 우연한 사고로 타인의 신체에 장해 또는 재물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발생한 법률상 책임에 대해 보상해 줍니다. 갖고 계신 보험에 이 특약이 포함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 보세요! 신규 가입을 원하신다면 담당 하이플래너에게 문의 또는 현대해상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현대해상의 편리한 서비스와 든든한 보장을 경험하신 고객님들의 사연 잘 보셨나요? 더 많은 고객님이 현대해상의 팬(Fan)이 될 수 있도록 현대해상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편에서도 팬(Fan)심 가득한 사연들을 소개해드릴 테니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