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 팬(Fan)심 가득 우수사연 알아보기!
2018. 12. 10. 08:00


현대해상은 지난 11월 당사에 만족하여 팬이 된 사연을 공모하였습니다. 590여명의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소중한 사연들 중 좋은 사연들을 카드뉴스로 소개합니다. 현대해상의 어떤 점에 만족하여 팬(Fan)이 되었는지 그 사연들을 지금 함께 만나보세요!


1편 메디케어서비스


많은 고객님들이 현대해상의 야심찬 헬스케어서비스인 ‘메디케어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만족하셨다는 사연들을 보내주셨습니다. 




갑자기 대학병원에 가야할 때 어느 의료진을 선택해야 할지, 어떻게 예약해야 할지 막막한 상황에서 메디케어서비스를 이용하면 훨씬 쉽고 빠르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담 간호사의 1:1 상담 및 집중관리를 통해 힘이 되어드리고 있습니다.



메디케어서비스에서는 평소 건강관리를 위한 정보 제공은 물론, 질병 발생 시 치료지원뿐만 아니라 전담 간호사의 관리까지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료진과 함께하는 메디케어서비스가 항상 현대해상 팬(Fan)분들의 곁을 지켜드립니다. 메디케어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메디케어서비스 안내페이지 >>> 

http://bit.ly/메디케어서비스


2편 굿앤굿어린이케어서비스

 
200만 엄마들이 선택한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현대해상의 어린이보험에 반해 팬(Fan)이 된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특히 만족도가 높았던 ‘굿앤굿어린이케어서비스’ 사연에 대해 알아볼까요?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보다 크지만 정보를 찾을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모, 모든 것이 처음인 초보 부모들에게 시기별로 제공되는 맞춤 성장 정보, 예방접종 정보, 놀이 방법 등이 아주 유용하다고 합니다. 또한 지역별 병원 정보는 긴급한 경우에 무척 중요한 정보가 됩니다.



아이 성장부터 건강 관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굿앤굿어린이케어서비스가 이제는 산모의 건강관리까지 책임집니다. 엄마와 아이 모두 만족시키는 현대해상 어린이보험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방문해 보세요^^


굿앤굿어린이케어서비스 안내페이지 >>> 

http://bit.ly/굿앤굿어린이케어서비스


현대해상의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고객님들의 사연 잘 보셨나요? 더 많은 고객님이 현대해상의 팬(Fan)이 될 수 있도록 현대해상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편에서도 팬(Fan)심 가득한 사연들을 소개해드릴 테니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