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환경과 내 몸을 건강하게! ‘천연 비누 만들기‘ 봉사활동 실시
2018. 11. 19. 08:00


지난 11 6일 현대해상 광화문 사옥에서 천연 비누 만들기 봉사활동 참여를 신청한 30명의 직원들이 천연 비누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천연 비누는 일반 비누에 비해 여러 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천연 비누는 계면활성제 및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물이 닿으면 24시간 내에 분해되어 환경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화학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아동들이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본격적으로 천연 비누 만들기를 시작한 현대해상 직원들은 먼저 알록달록한 색깔과 다양한 모양으로 속비누를 만들고 그 위에 미리 중탕으로 녹인 비누 베이스를 부어주었습니다. 이후 비누가 굳도록 열심히 부채질을 해주면 비누가 완성됩니다.



환경과 건강에 좋은 예쁜 천연 비누가 완성되었습니다조별로 천연 비누가 완성되자 여기저기서 예쁘다는 감탄사가 들려왔습니다!


단단히 굳은 천연 비누를 박스에 포장하여 넣고 스티커를 붙이면 최종 완성됩니다~



이 날 직원들은 총 120여개의 천연비누 만들었으며 아이들이 깨끗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영문지역아동센터(서울 구로구)에 천연 비누를 전달했습니다!



현대해상은 앞으로도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