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 드림온 하이스쿨 3기 발대식 현장 소개!
2018. 9. 10. 08:00


올해로 3기째를 맞는 드림온 하이스쿨이 9월 1일부터 이틀간 충북 음성의 동성중학교에서 학습 진로캠프와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두근거림으로 멘토와 멘티가 첫 만남을 가지고 학습 진로캠프가 시작되었습니다. 오전에는 진로 프로그램 (진로 스타트 업, 말하는 나의 꿈)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꿈 목록을 작성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직은 완벽하지 않지만, 서로의 미래를 그려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오후에는 멘토들이 심혈을 기울여서 준비한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5개 교실에서 준비한 국어, 영어, 수학 프로그램에 맞추어서 순환식 학습 멘토링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동안 책상에서 암기하던 공부에서 벗어나서 서로 소통하고 즐기는 공부에 대해서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92일에는 멘토와 멘티가 매칭되었습니다. 1명의 멘토가 3~4명의 멘티와 매칭이 되어 100일간의 온라인 학습 멘토링 계획을 세웠습니다. 멘토가 일방적으로 이끄는 것이 아니라 서로 소통하면서 멘티가 한 걸음씩 꿈을 향해서 걸어갈 수 있도록 온라인 프로그램 활용방법과 공부일기 작성법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함께한 발대식을 끝으로 12일간의 일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 100일 동안 멘토와 멘티의 아름다운 동행을 현대해상이 응원하겠습니다!


 

<드림온 하이스쿨(Dream On HI-School)>


 - 온라인 멘토링을 통해 꿈을 키우는 현대해상 스쿨 (HI : Hyundai Insurance의 약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