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이벤트
현대해상, 친환경 봉사활동 '희망 한 그루' 시행
2018. 4. 5. 08:00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ㆍ박찬종)은 지난 24일 서울, 수원, 광주, 부산, 대구 5개 지역에서 임직원 및 가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연 환경 개선을 위한 꽃과 나무 심기 봉사활동 ‘희망 한 그루’를 시행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 행사는 현대해상이 지난 2014년부터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진행해 온 가족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올해에는 서울 그린트러스트와 함께 도시숲과 공원의 자연 환경 보호 활동으로 시행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현대해상 임직원 및 가족들은 서울숲(서울), 수원청소년문화공원(수원), 푸른길공원(광주), APEC나루공원(부산), 신천둔치공원(대구)에서 나무 100여 그루와 꽃 5,500송이를 심었는데요. 특히, 심은 꽃과 나무 주변에 수종, 개화 및 열매 시기와 환경보호에 관한 문구가 새겨진 표찰을 설치해 봉사 활동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서울 지역 행사에 참여한 현대해상 박동진 과장은 “오늘 서울숲에 심은 튤립 꽃이 다가올 봄에 만개해 서울 시민에게 즐거움을 주길 기대한다”며, “아이들과 함께 봉사를 하니 가족 간에 유대감도 더욱 돈독해 졌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현대해상은 앞으로도 한강 환경정화 활동, 독거노인 도시락 전달 활동 등 매 분기마다 가족과 사회에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서울 그린트러스트(GreenTrust)>

시민참여로 서울시 생활권 녹지를 확대 및 보존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드는 비영리 재단법인입니다. 서울숲공원을 경영하고 시민과 기업의 자원봉사를 통한 도시숲과 도시공원가꾸기를 진행하는 등 도시공원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개선과 도시의 녹색가치를 실현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