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필리핀 세부 여행! 알차게 즐기는 실속팁 6
2018. 1. 24. 08:00


코앞으로 다가온 2018 설 연휴. 많은 분들이 설 연휴를 활용하여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시는데요! 아무래도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죠. 오늘은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기다리고 있는 세부 여행 꿀팁을 함께 알아볼까요?



세부는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만큼, 여행 목적에 따라 숙소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뜻한 날씨에서 제대로 휴양하고 싶다면 막탄섬으로 숙소를 정해 보세요. 막탄섬에는 해변과 유명 리조트들이 자리 잡고 있고, 공항에서도 아주 가깝답니다~



쇼핑과 유적지, 번화 가 관광이 목적이라면 세부시티로 숙소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부시티에는 크게 아얄라몰과 SM몰 등 큰 규모의 쇼핑몰이  있는데요. 내부에는 백화점도 있답니다. 막탄섬에서 세부시티로 쇼핑을 갈 예정이라면 택시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세부도 출퇴근 시간에는 교통체증이 매우 심각하기 때문에 5시 이후에는 방문을 주의하는 것이 좋답니다!


또한, 세부시티에는 산 페드로 요새, 마젤란의 십자가, 산토리뇨 성당 등 의 대표 관광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필리핀만의 독특한 종교 및 풍습을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관광지랍니다!



필리핀 화폐 단위 페소! 한국에서 달러로 환전한 후 세부 현지에서 페소로 다시 한번 환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항에서는 환율이 비싸기  때문에  교통비 등 을 제외하고는 유명한 환전소를 방문하는 것이 좋답니다. 가장 유명한 환전소는 세부시티 아얄라몰에 위치한 테라스 환전소 ‘X change'이며, 막탄섬의 경우 샹스몰 내부의 메트로 마켓 환전소가 가장 유명하답니다! 환전 시 신분증이 필요하니  참고해주세요~



동남아시아의 대표적인 휴양지답게 세부에서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호핑과 오슬롭투어 등은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답니다. 할인은 물론, 보험 가입을 통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죠~^^



기념품과 선물 등은 세부시티의  큰 쇼핑몰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아얄라몰의 경우에는 백화점 1층 밖에서 짐 보관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또한, 녹지도 조성이 잘되어 있어 쇼핑몰에서 식사 후 기분 좋게 산책하기도 참 좋습니다. 


 

최근에는 해외여행 시 로밍보다 현지에서 유심칩을 구매하거나, 포켓 와이파이를 대여하죠!  필리핀의 경우도 현지 유심카드를 사서 쓰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빠르답니다. 1~2명은 유심칩을 구매하여 쓰는 것이 저렴하고 3명 부터는 포켓 와이파이를 대여하는 것이 이득이죠


유심칩은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여도 좋지만, 현지 공항에서도 유심칩을 판매하니 참고해주세요! 특히, 밤 늦게 또는 새벽에 공항에 도착해도 상시 영업 중이니 걱정 마세요.^^


※ 출처 현대해상 고객DB(2014.01 ∼2017.08, 사고접수 45,300)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여행자 보험! 낯선 타국에서 말이 통하지 않아 답답했던 경험 모두 있으시죠? 해외여행 중 발생한 상해 및 질병, 휴대폰 파손을 책임져줍니다. 가까운 여행지라도 여행 중 일어날 수 있는 위험에 대비하는 것이 좋겠죠?



현대해상 다이렉트 해외여행보공인 인증서가 없어도 가입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앱을 다운 받아 여행자 보험 가입하면 끝! 여행자 보험을 깜빡했어도 출국하기 전 공항에서 공인인증서 없이도 바로 가입할 수 있죠.  현대해상 여행자 보험으로 든든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겨보세요.^^


>>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료 계산하기 <<



ㆍ보험계약 체결전에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ㆍ기존에 체결했던 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계약을 체결시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ㆍ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하지 않습니다.)
ㆍ본 컨텐츠의 상품관련 내용은 추후 해당 상품이 개정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필 20180170 (승인일 : 2018.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