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 사랑♥나눔장터 실시
2017. 10. 25.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10월 18일, 높고 티없이 맑은 가을 하늘 아래 현대해상 광화문 본사 앞에서 사랑♥나눔장터가 열렸습니다. 이날 광화문 현대해상 본사 앞 ‘사랑♥나눔장터’ 뿐만 아니라, 대전·광주·부산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에서도 ‘현대해상 Day’가 열려 임직원이 기부한 기증품들이 동시에 판매되었습니다. 올해도 풍성한 기증품들과 함께 막을 올린 ‘현대해상 사랑♥나눔장터’! 그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공익상품 부스’에서 무엇을 사볼까?


올해 열린 장터에서는 ‘공익상품 부스’가 운영 되었는데요. ‘공익상품 부스’는 사회적 기업이나 친환경 단체 등에서 정성껏 만든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하는 공간으로, 상품 구매를 통해 소규모 생산자들의 자립을 돕는 동시에 시민들에겐 사회적 문제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공간이었습니다.


01



행운을 담아 돌림판도 돌리고,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추억 한 장 추가요~


장터 한 켠에서는 기증품 구매에 참여해주신 분을 위한 돌림판과 포토존이 운영되어 신나는 축제의 분위기를 더했는데요~ 당첨의 소망을 담아 돌아가는 돌림판을 바라보며, 나눔 행사에 참여하고 덤으로 기분 좋은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습니다 ^^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예쁜 포토존에서는 오늘의 추억을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남길 수 있었습니다.




소외아동 정서지원을 위한 작은 정성, 큰 마음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장터는 오후 4시가 지나서야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이른 아침 장터 준비 작업부터 시작해 하루 종일 고단했음에도 끝까지 밝은 미소로 참여한 현대해상 자원 봉사자 직원들 덕분에 하루 동안 약 14,271,550원의 판매 수익금이 모아졌습니다. 이렇게 모인 수익금은 소외아동의 문화∙예체능 활동을 통한 정서지원에 쓰이도록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되었습니다.



임직원과 하이플래너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올해도 대성공을 거둔 사랑나눔장터!

주변의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나눔의 기쁨이 함께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