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야경이 아름다운 해외 여행지 추천
2017. 10. 2.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해외여행을 떠나 국내와 다른 풍경을 감상하는 것은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죠. 오늘은 야경이 아름다운 해외의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세계 3대 야경 포인트로 꼽히는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는 세계 3대 야경 포인트로 꼽히는 유명 여행지입니다! 그만큼 화려하고 예쁜 야경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야경을 못 봤다면 부다페스트를 못 본 것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야경으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특히 국회의사당의 야경은 헝가리의 야경 중 가장 유명한 포인트로 꼽히는 장소인데요. 국회의사당 이외에도 마르기트 다리나 겔레르트 언덕 등 야경이 예쁜 포인트가 많기 때문에 야경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꼭 찾아야 할 여행지랍니다.



부다페스트는 야경 이외에도 온천이 유명한 여행지인데요. 야경을 보고 다음 날에는 세체니 온천에 들려 여행의 피로를 풀어 주는 것도 좋답니다. 로마시대 때부터 온천으로 유명한 곳이었던 만큼 꼭 한번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



LA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리피스 천문대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끈 영화 라라랜드의 배경이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찾는 LA에도 야경 명소가 있습니다. 바로 그리피스 천문대인데요. 드넓게 펼쳐진 LA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정말 매력적이랍니다. 그리피스 천문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방이 되는데요. 공원은 더욱 일찍 개방되기 때문에 조금 서둘러 가지 않으면 주차하기 힘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미지 출처: flickr by Angelin Song


LA는 야경 말고도 구경할 곳이 참 많은 여행지인데요. 실제로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에서 선정한 2017년 최고 여행지에서 3위로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충분한 숙박시설과 다양한 박물관, 공연장 등이 있어 다양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 라라랜드를 재미있게 보신 분들은 영화의 배경이 된 장소들을 직접 찾아가 보셔도 좋은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밤에 더욱 빛나는 여행지! 홍콩


홍콩은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몰 등으로 유명하지만, 멋진 야경으로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입니다. 유명한 야경 명소로는 우선 심포니 오브 라이트가 열리는 침사추이 해변 산책로가 있습니다. 매일 밤 8시에 센트럴, 완차이, 침사추이의 빌딩에서 발사되는 레이저쇼가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심포니 오브 라이트 시간에 맞춰 스타 페리를 타면 더욱 역동적인 레이저 쇼를 즐길 수 있답니다.


빅토리아 피크에서 홍콩의 스카이라인을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인데요. 빅토리아 피크로 올라가거나 내려올 때 홍콩의 명물이라고도 할 수 있는 피크 트램을 타 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세계의 야경 명소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양한 대륙의 야경 명소인 만큼 그 매력도 다른 여행지인데요. 이 외에도 여러분이 아는 야경 명소 여행지가 있다면 댓글로 소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