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또 한 번의 황금휴가, 추석연휴! 세계 곳곳 바닷가를 누벼보자!
2017. 9. 20.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이번 추석에 어떤 계획을 갖고 계신가요?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확정되면서 이번 추석 연휴는 무려 10일의 황금휴가가 되었습니다.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90%의 응답자들이 국내외로 여행을 떠날 것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추석 연휴 기간에 떠나기 좋은 세계 곳곳의 바닷가 여행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떠오르는 베트남 여행지, 다낭


첫 번째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요즘 떠오르는 대표 휴양도시, 베트남의 다낭입니다. 최근 저가항공사들이 많이 취항하게 되면서 접근성 또한 굉장히 좋아졌는데요. 드넓게 펼쳐진 아름다운 해변과 함께 이색적인 동남아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다낭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세계 6대 해변으로 선정된 미케비치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가장 유명한 해변이라고 합니다. 미케비치에서는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데요. 자유롭게 바닷속을 누비는 스노클링과 스쿠버다이빙, 씨워커는 물론이고 바다 위를 나는 이색 스포츠인 패러세일링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베트남의 또 하나의 장점은 물가가 매우 저렴하다는 것! 테이블 가득 다양한 음식도 맛보고 전통 마사지를 받으며 여행으로 피곤한 몸을 녹여보세요. 말그대로 휴양 그 자체인 다낭에서 그동안 지쳤던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돌아올 수 있겠죠?


미국의 휴양도시, 미국 샌디에이고


다음 추천 여행지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남부에 위치한 항구도시 샌디에이고입니다. 1년 내내 춥지도 덥지도 않은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로, 해변을 걷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샌디에이고에서 꼭 가봐야 할 해변은 다운타운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퍼시픽 비치인데요. 라호야 비치와 더불어 현지인들이 꼭 한 번쯤 들리는 장소라고 합니다. 퍼시픽 비치는 넓고 파도도 잔잔해 해수욕뿐만 아니라 서핑을 즐기기 좋으니 평소 서핑에 관심이 있다면 방문해 보세요.^^ 

샌디에이고는 해변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미국에서도 가장 깨끗한 대중교통 수단, 빨간색 트롤리를 타고 도시를 한 바퀴 둘러보세요. 도시 곳곳을 경유하는 것은 물론, 올드타운과 쇼핑센터까지 쉽게 갈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동물원, 미술관, 박물관 등 다양한 전시관이 있는 발보아 파크와 아쿠아 테마파크까지! 해변만 즐기기 아쉬운 분들은 샌디에이고로 떠나세요!


아드리아해의 보석, 스플리트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아드리아해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크로아티아, 그중에서도 바다가 아름다운 스플리트입니다. 크로아티아 중남부에 위치한 스플리트는 크로아티아 제2의 도시라고 합니다. 



스플리트는 구시가지와 신시가지가 어우러진 도시의 풍경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어디를 가도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느낌! 구시가지 앞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장터에서 현지의 활기도 느껴보세요.


스플리트는 크로아티아 교통의 요지인데요. 북부로 올라가면 아름다운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을 만날 수 있고, 남부로 내려가면 아드리아해의 진주 두브로브니크에 쉽게 닿을 수 있습니다. 스플리트에서 쪽빛 바다를 즐기고 크로아티아 곳곳을 여행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추석 연휴에 가기 좋은 해변도시 3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시아, 미국, 그리고 유럽까지! 원하시는 곳으로 당장 출발해 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하이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