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색다른 휴가! 스릴 넘치는 해외 여행지 추천
2017. 7. 19.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올 여름 휴가 계획 여러분은 모두 세우셨나요? 이번 여름 휴가는 스릴 넘치는 체험으로 더위를 날려 버릴 수 있는 여행지로 떠나 보시는 건 어떨까요? 하이현이 스릴을 즐길 수 있는 해외 여행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마카오 타워 – 스카이워크, 스카이점프, 번지점프


먼저 소개해 드릴 여행지는 마카오 타워입니다. 마카오 타워는 높이 338m로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타워인데요. 야외 전망대에서는 마카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마카오 타워를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 높은 타워 위에서 스카이워크, 번지점프 등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스카이워크는 안정장비를 착용한 후 마카오 타워 위를 직접 걸어 볼 수 있는 체험인데요. 높은 곳을 무서워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사실 아이들도 즐길 만큼 안전한 엑티비티이니 마카오를 찾는 다면 꼭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마카오 타워의 가장 높은 곳까지 직접 오를 수 있는 타워클라임이나 233m 상공에서 뛰어내리는 번지점프도 체험해 볼 수 있답니다.




미국 콜로라도의 글렌우드 케번 어드벤처 파크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장소는 미국 콜로라도에 위치한 글렌우드 케번 어드벤처 파크입니다. 산 정상에 위치해 있으며, 미국의 대자연과 함께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파크 입니다.



글렌우드 케번 어드벤처 파크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자이언트 캐니언 스윙’이라는 놀이기구 때문입니다. 400m 절벽에 설치된 그네 형태의 놀이기구인 자이언트 캐니언 스윙은 최대 동작 각도가 112도이고, 운행속도는 80km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이 놀이 기구의 설계자도 한 번밖에 타지 못했다고 할 정도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랍니다. 스릴을 즐기는 분들은 꼭 한번 즐겨 볼만 하겠죠!



눈앞에서 상어를 볼 수 있는 하와이 샤크케이지 체험


하와이는 신혼여행지로 유명할 만큼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여행지로 유명한데요. 하와이에서도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큰 상어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샤크케이지 체험인데요. 국내 방송에서도 여러 번 소개된 적 있는 만큼 유명한 여행지랍니다.



샤크케이지 체험은 바다 한 가운데에 배를 정박하고 안전 케이지 안에 들어가 바닷속에서 직접 상어를 만나는 체험인데요. 영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큰 상어가 바로 눈 앞에서 헤엄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많이 무서워 보이지만 안전장치가 있기 때문에 아이들도 체험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하다고 하니 하와이에 여행 가시는 분들은 꼭 체험해 보세요!


스릴넘치는 해외 여행지 소개!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번 휴가에는 일상에서 벗어나 평소 할 수 없었던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해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할 때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에 유의하면서 즐기셔야 하는 것도 꼭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