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Hi 청년, 온라인 배너 공모전' <대상> 수상작 응용편
2017. 6. 30. 15:3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얼마전 현대해상에서 시행한 'Hi 청년, 온라인 배너 공모전' 수상작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특징이 쏙쏙 담긴 배너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 중 <대상> 수상작을 활용하여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다양한 할인 특약을 안내 해주는 여러 작품들을 함께 살펴볼까요?^^





운전자가 원하는 곳으로 안내하는 이정표, 운전자가 원하는 특약으로 안내하는 역할


'Hi 청년, 온라인 배너 공모전' 주제는, 인터넷 포털에 노출되는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대한 온라인 배너였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광고하기 위한 온라인 배너를 직접 제작하는 것이지요. 이에 맞게 <대상> 수상자의 작품은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다양한 할인 특약을 다양한 지역명으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Hi 청년, 온라인 배너 공모전 수상작을 소개합니다!'를 보신 분들은 기억하시겠지만, <대상> 수상작은 도로표지판을 연상시키는 배너인데요. 고객마다 원하는 특약은 다르니까 강조하고자 하는 할인 특약을 여러 가지 배너로 제작하여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다양하게 응용이 가능한 것이죠.^^



먼저, 자동차보험을 온라인으로 가입하면 오프라인 대비 할인됨을 안내하는 ‘가입시 할인되구’!




다음으로, 마일리지 특약에 가입하면 할인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는 ‘쌓이면 할인되리’!

 



그리고 현대해상의 자녀할인 특약! 다들 아시죠? 7세(만 6세) 이하 자녀가 있으면 7% 할인됨을 안내하는 ‘자녀도 할인이군’!




마지막으로, 3년 이상 무사고 운전 할인을 안내하는 ‘무사고도 할인이군’!




이처럼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도로표지판 콘셉트 배너! 도로 위에서 운전하다 만나게 되는 도로표지판을 이용해서 자동차보험 광고에도 딱 어울리죠?! 인터넷 이라는 도로에서 운전(?)하다 위의 배너를 만나면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로 놀러오세요~ ^^ 지금까지 하이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