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틔움교실] 틔움교실 아이들과 함께한 즐거운 어린이날 행사
2017. 5. 11.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지난 4월 26일 현대해상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틔움교실’ 어린이날 행사가 은평천사원에서 있었습니다. 


‘틔움교실’은 현대해상이 밝은청소년과 함께 시행 중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 보육원 아동청소년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정서적 성장을 돕기 위해 만든 인성교육 프로그램입니다.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행사 진행


이날 행사에서는 먼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 편지를 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처음엔 친구들과 장난을 치며 쉽게 편지를 쓰지 못하는 아이들도 있었지만 틔움 선생님과 함께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고마운 사람을 생각하며 아이들은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스럽게 편지를 완성해 나갔습니다.


01


그리고 이어진 사탕목걸이 만들기 시간에는 모두 즐겁게 각자 개성이 담긴 목걸이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완성한 목걸이를 만지작거리며 망설이던 대현(가명)이가 갑자기 저, 하이현에게 목걸이를 걸어주기 위해 다가왔을 때의 감동은 지금 이순간에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저도 그 따뜻한 마음에 답하는 의미로 대현(가명)이를 꼭 안아주었습니다. 




마지막 대망의 어린이날 선물 증정 시간, 아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귀여운 캐릭터 쇼핑백이 아이들을 기쁜 마음으로 행복한 어린이날을 마무리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틔움교실


지금까지 현대해상 틔움교실 아이들의 즐거운 어린이날 이야기를 전해드렸습니다.


01


현대해상은 지역 아동 청소년들의 올바른 인성 형성을 위해 앞으로도 더 노력해 나갈 계획이며, 올 여름에는 신규 예술교육 활동 및 당사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여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현대해상 틔움교실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