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의 새로워진 어린이보험과 함께하는 맘톡클래스에 예비맘분들을 초대합니다!
2016. 11. 10.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여러분은 현대해상의 대표 간판상품! 굿앤굿어린이CI보험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2004년 처음 출시된 이후 10년 이상 동일한 상품명으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업계 최장수 어린이 전용보험입니다. 2016년 기준 대한민국 무려 170만의 어린이가 가입하고 있는 상품인데요, 2016년 11월! 더욱 알찬 보장과 서비스를 탑재하여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미래를 품고 있는 우리 예비맘들을 위해 산부인과 전문의와 함께 ‘건강한 임산부, 행복한 출산하기’를 주제로 하는 현대해상 맘톡클래스가 11월, 그 첫 선을 보일 예정인데요, 이런 좋은 기회들을 놓치지 않도록 저 하이현이 지금 바로 소개드리겠습니다.

 

 


 

 

어린이메디케어서비스로 더욱 새로워진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

 

 

대한민국에서 어린이보험을 판매하는 회사만 열 군데가 넘습니다. 그런데 지금껏 현대해상이 업계 판매 1위를 지켜올 수 있었던 이유, 바로 시대에 따라 새로이 나타나는 어린이들의 질병, 상해위험 등을 분석하고 새로운 보장을 개발하려는 노력을 소홀히 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2016년 11월! 드디어 현대해상국내 최대 건강관리 전문업체 녹십자헬스케어가 만나 굿앤굿어린이CI보험에 어린이메디케어서비스를 탑재, 제공합니다.

 

 

1) 건강&육아 상담 제공

늘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아이를 키우는 우리 대한민국 맘들을 생각한 건강&육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해상 전용 메디케어서비스 콜센터(☎1577-3416)을 통해 임신, 출산, 영/유아 건강 및 육아 등 평소 아이를 키우며 궁금했던 각종 질문 사항을 언제든지 상담 받으실 수 있으니 이젠 고민 말고 현대해상 어린이 메디케어서비스 의료진과 상담해보세요.

 

2) 시기별 맞춤형 LMS 및 프로그램, 컨텐츠 제공

우리아이에게 꼭 필요한 정보, 혜택을 그 때 그 때마다 시기별로 챙겨드리는 맞춤형 LMS,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예비 맘들이 출산/육아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임신 전후 산모의 신체 변화, 출산 전 준비사항 등 알찬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출산 이후에는 아이의 예방접종, 성장 발달, 영양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육아에도 어려움이 없도록 현대해상이 든든히 지원해드립니다.

 

3) 병원 및 검진 안내, 예약 대행 서비스

소중한 우리 아이가 아플 때만큼 걱정되고 마음 아픈 순간은 없습니다. 보다 더 좋은 병원에서, 훌륭한 의료진에게 우리아이를 검진, 치료받게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생각하여 전국 30여개 대형병원 네트워크를 갖춘 메디케어서비스를 통해 각 질환별 전문 병원 및 명의를 안내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진료예약 대행 서비스를 통해 보다 빠르게 검진 및 진료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 우리 아이뿐만 아니라 아이의 직계가족까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니 적극 활용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대한민국 예비맘들의 건강한 출산을 응원하는 현대해상의 맘톡클래스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소중한 내 아이와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우리 예비맘들을 위해 현대해상의 굿앤굿 맘톡클래스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미래아이산부인과 류지원 원장 선생님과 함께 ‘건강한 임산부, 행복한 출산하기’를 주제로 강연 및 Q&A 시간을 가질 예정인데요, 알찬 강연과 함께 제테크 정보, 그리고 푸짐한 선물까지 준비되어있으니 지금 바로 현대해상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굿앤굿 맘톡클래스에 참여 응모해보세요!

 

 

이상 현대해상의 새로워진 어린이보험과 굿앤굿 맘톡클래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대한민국 엄마아빠들이 믿고 선택하는 현대해상의 보장과 서비스로 우리 아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ㆍ보험계약 체결전에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ㆍ기존에 체결했던 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계약을 체결시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ㆍ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하지 않습니다.)
ㆍ본 컨텐츠의 상품관련 내용은 추후 해당 상품이 개정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필 20162398 (승인일 : 2016.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