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튼튼한 건강
하이카 여성 운전자 교실! 영상으로 쉽게 배워보기
2016. 8. 2.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운전이 서툰 초보운전자 분들은 도로에 한번 나갈 때마다 긴장을 많이 하게 되죠. 이런 우리의 초보운전자 분들을 위해서 현대해상이 초보운전자 교육용 애니메이션을 작년에 처음 선보였는데요, 각종 언론에 소개되는 등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더욱 유익한 내용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짜잔~ ^^ 어떤 내용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보복운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5차 시

 보복운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 보복운전 예방 및 대처 방법


최근 뉴스에 도로 위 운전자의 안전을 위협하는 보복운전 사례가 자주 보도되고 경찰에서도 집중 단속을 벌였던 적이 있습니다. 또 인터넷에는 보기만 해도 아찔한 보복운전 영상들이 올라오곤 하는데요~ 위험 천만 보복운전! 발생 원인부터 대처방법, 신고하기까지 핵심 내용만으로 재미있게 구성했습니다. 나의 안전을 위해 꼭 보시고 기억해두세요! ^^




알면 피해간다! 추돌사고 예방운전 배우기


 6차 시

 추돌사고 예방운전 배우기

 - 사고로부터 나를 지키는 방어운전 요령


운전 중에는 작은 부주의도 사고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사고를 적극적으로 예방하는 방어운전! 우리 초보 운전자 분들께 꼭 필요한 필수 지식이겠죠? 아래 동영상을 클릭해서 알아두세요!




베테랑 운전자의 필수지식, 운전 에티켓


 7차 시

 운전 에티켓

 - 주차, 고속도로 주행, 조명사용 에티켓


운전만 잘한다고 누구나 베테랑 운전자가 되는 건 아닌데요~ 나 뿐만 아니라 다른 운전자도 배려하는 자동차 운행 에티켓! 이걸 모르시면 어디서 운전 잘한다는 소리 듣기 어렵습니다.^^ 배우고 습관화해서 남도 배려하고 나의 안전도 지키는 센스 있는 운전자로 레벨업 하세요!



지금까지 운전이 막연히 두렵고 어렵게만 느껴지셨던 초보 운전자 분들이 도로 위에서 좀 더 자신감 있고 안전한 운행을 하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


여기저기 피서지로 이동이 많은 휴가철이고, 곧 민족의 대명절 추석도 다가오는데요~ 오늘 배운 것들 잊지 마시고 운전하실 때 활용하셔서 편안하고 안전한 운행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