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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 5탄 - 서비스 편
2016. 5. 26.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고객님들의 제안을 통해 항상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현대해상의 이야기 그동안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은 마지막으로 '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 5탄 서비스 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서비스가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함께 확인해 볼까요^^




왜 PC에서만 되고 스마트폰에서는 안되나요?


집 밖에서 보험금 청구건을 추가 접수 하려고 하니 PC에서만 가능하고 모바일에서는 할 수 없다는 의견이 있었는데요.최근에는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로 대부분의 업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과 관련된 업무 또한 모바일로 처리를 할 수 없어 불편하다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그래서 현대해상 모바일앱이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그동안 PC에서 이용가능했던 업무의 대부분을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해졌답니다^^ 단순히 기능만 늘어난 것이 아니라 디자인부터 메뉴구성도 편리하게 개선되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새롭게 바뀐 현대해상의 어플리케이션은 [현대해상 어플리케이션이 새롭게 바뀌었어요!] 글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콜센터 이용 시 ARS를 잘못 눌렀더니 그냥 끊어지네요?


문의사항이 있어서 콜센터에 전화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상담사와 연결되기 전에 ARS를 통해 문의하고자 하는 업무를 확인해야 하는 절차가 필요한데요. 한 고객님께서 ARS를 여러번 잘못 누르는 바람에 전화가 끊기고 다시 해야하는 부분이 많이 불편하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특히 직장은 다니는 분들은 바쁜 시간 중에 짬을 내서 전화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는 바로 상담사와 연결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셨는데요.



그래서 콜센터 이용 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ARS 입력 오류 시 자동으로 상담사와 연결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습니다. 이전까지는 ARS 3회이상 오류 시 통화가 자동으로 종료되었지만 이제는 ARS 3회상 오류 시 상담사에게 바로 연락되니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겠죠!^^



여러분의 작은 의견으로도 현대해상의 서비스가 더욱 좋아질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거나 새로 생겼으면 하시는 의견들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