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이벤트
현대해상, ‘스마트 고객센터 앱(App)’ 리뉴얼
2016. 3. 14. 10:51

현대해상, ‘스마트 고객센터 앱(App)’ 리뉴얼

각종 보험계약 서비스와 상품 검색을 스마트폰 안에서

업계 최초, ‘간편 본인 인증서비스(Smart Pass)’ 제공


현대해상은 14일 스마트폰으로 보험 계약과 상품 검색 등이 가능한 ‘스마트 고객센터 앱(App)’을 전면 개편했습니다. 이번 개편으로 PC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한 보험 관련 서비스 대부분을 스마트폰에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시스템 신속도와 편이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각종 환급금 신청 등 인터넷 창구업무를 대폭 확대하고, 상품소개 동영상, SNS 공유, 내게 맞는 상품 추천 및 우수 플래너 컨설팅 제공 등의 특화 서비스도 추가했습니다. 특히, 업계 최초로 ‘간편 본인 인증서비스(Smart Pass)’를 도입해 복잡한 절차를 거치는 휴대폰(SMS)인증 대신 미리 기기에 설정해 놓은 비밀번호(4자리)를 통해 쉽게 본인 확인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메뉴 카테고리 재구성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 편의성을 높였으며, 앱 사용 프로세스를 개선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도 극대화 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의 증가와 더불어 좀 더 쉽고 안전하게 보험 업무를 처리하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IT 전문성과 핀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최상의 IT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