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화이트데이! 색다른 하루 보내기
2016. 3. 11.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어느덧 3월 중순에 접어들고 있고, 벌써 다음주면 화이트데이네요^^. 그래서 이번엔 하이현이 준비했습니다! 매년 똑같은 화이트데이가 아닌, 조금 색다른 화이트데이를 즐길 수 있는 방법! 화이트데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코스를 소개해드립니다!






사탕 제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수제 사탕 가게


화이트데이하면 가장 먼저 뭐가 떠오르시나요^^? 아무래도 사탕이겠죠. 연인에게 특별한 사탕을 선물하고 싶으시다면, 쉽게 살 수 있는 사탕이 아닌 수제 사탕을 파는 가게에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파파버블이라는 수제 사탕 가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사탕을 구매할 수 있을뿐 아니라, 직접 수제 사탕을 만드는 과정까지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파파버블은 300년의 역사를 가진 유럽 전통 수제 사탕 브랜드인데요. 세계에서 5번째로 서울에 입점을 했다고 합니다. 유럽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이미 맛을 보셨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사탕이 만들어 지는 과정을 볼 수 있으니 더욱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달콤함'이 가득한 곳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눈으로, 향기로 즐길 수 있다면 더 없이 좋을 것 같네요.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전시


전시회를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롯데갤러리 안양점에서 열리고 있는 <달콤한 은유>展을 소개해드리 싶습니다^^.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열린 이 전시는 '달콤함'을 주제로 7명의 작가들이 모여 봄빛의 따사로움과 사랑의 향기를 담아내었다고 합니다. 전시에 참여한 작가 7인은 사진, 회화, 설치미술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각자의 관점에서 '달콤함'이 주는 의미들을 다채롭게 풀어내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주말, 연인과 함께 '달콤함'을 눈으로, 마음으로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이미지 출처 : 롯데갤러리 안양점 페이스북 페이지


특히, 이번 주 토요일인 3월 12일부터는 <달콤한 은유>展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전시 관람 후에, 직접 롤리팝 캔디를 포장해서 서로에게 선물해준다면, '달콤함'을 두둑히 챙기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이번 <달콤한 은유>展은 기존 클로징 날짜였던 23일에서 연장되어 29일 오전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롯데갤러리 안양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한 저녁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마무리하고 싶은 분들께는, 화이트데이 특별 디너를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청담동에 위치한 코리안프렌치 레스토랑인 정식당이라는 곳에서는 특별히 화이트데이를 위한 디너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인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화이트데이를 위해 몰래 예약을 해보는 건 어떠세요^^? 두 가지 코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미지 출처 : 정식당 홈페이지



지금까지 하이현이 알려드린 화이트데이 이색 데이트 정보 어떠셨나요^^? 화이트데이를 알차게,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시간 여유에 따라, 원하는 장소에 따라 골라서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모두 행복한 화이트데이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