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이벤트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 2015 우수 금융신상품 최우수상 수상
2016. 1. 4. 10:47

현대해상,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

금감원 선정 ‘2015 우수 금융신상품 최우수상’ 수상
손보업계 최초, 유병자·고령자 대상 간편심사 보험



금융감독원이 선정하는 ‘2015년 우수 금융신상품’ 시상에서 현대해상의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이 최우수상에 선정되었습니다. ‘우수 금융신상품’은 한 해 동안 개발된 금융신상품 중 독창성, 노력도, 고객반응도 등을 종합 평가해 대고객 서비스와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이 가장 큰 상품을 선정합니다. 현대해상은 2013년 ‘계속받는암보험’, 2014년 ‘피싱·해킹 금융사기 보상보험’ 그리고 2015년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으로 3년 연속으로 ‘우수 금융신상품’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은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유병자, 고령자 등 보험 취약계층을 위해 간단한 질문을 통과하면 질병진단, 입원일당, 수술ㆍ사망 보장 등을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 상품으로, 독창성과 금융산업 발전기여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상품은 50세부터 75세까지 3가지 조건(5년內 암진단ㆍ암치료 여부 / 2년內 입원ㆍ수술 여부 / 3개월內 의사의 입원ㆍ수술 등 검사소견 여부)에 해당하지 않으면 서류제출 및 건강진단 없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며, 개인 의료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다. 또한, 국내 최초로 3대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담보를 간편심사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11월까지 4개월간 약 7만5천건, 58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은 인구 고령화 문제에 대한 보험사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자 보험 취약계층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발한 상품으로, 현대해상은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해 온 상품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하고 독창적인 상품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